CMB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'초고속인터넷 서비스 발생 시 손해배상 기준 확대에 따른 이용약관' 변경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▶ 변경 약관 :
가. 초고속인터넷
▶ 변경 내용 :
가. 서비스 장애 발생 시 손해배상 기준 확대
- 장애 발생 3시간 또는 월별 누적시간 24시간 ▶ 장애 발생 2시간 또는 월별 누적시간 6시간
- 산출한 금액의 3배 ▶ 산출한 금액의 10배
※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서비스 이용약관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▶ 시행일 : 2023년 08월 17일
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