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렌탈/할부

1. 스마트렌탈은 최신 가전 제품을 렌탈방식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로 계약기간 종료 시(만기완납 조건)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.
2. 주문 및 배송, A/S를 위해 제품 공급 및 배송업체에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.
3. 상품의 계약 당일 또는 배송 및 설치한 날의 익월부터 제조사에서 월 렌탈료가 청구됩니다.
4. 상품은 제조사 직원이 고객이 요청하신 주소지로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며 별도의 설치비는 없습니다. 단,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5. 상품의 배송 및 설치 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나, 포장 박스 개봉 후에는 반품 및 품목 변경이 불가합니다.
6.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상품의 반납, 중도해지, 일시 정지는 불가합니다.
7. 상품 고장 발생시 각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무상 A/S기간 동안 제조사를 통하여 A/S를 받으실 수 있으며, 고객과실 시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(A/S접수 : 제조사 고객센터)
8. 제휴카드 할인의 경우 카드사 정책 기준에 의거 카드사 청구할인 됩니다.
9. 당사 내부 가입기준에 의해, 고객님의 신용등급 등 조건에 따라 가입이 제한될수 있습니다.
10. 자세한 사항은 제조사의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1. 본 할부 매매 계약 체결과 함께 소유권은 고객에게 이전되고, 계약한 상품은 고객이 약정한 월 할부금으로 지불되며, 지불 의무를 고객의 약정계약에 따라 준수하지 못하게 되면 채권을 추심하게 됩니다.   

2. 상품 기준 최대 3대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품의 배송 및 설치한 날의 익월부터 청구됩니다.  

3. 주문 및 배송, A/S를 위해 제품 공급 및 배송업체에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

4. 별도의 배송비는 없으나, 일부 상품 선택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  

5. 스마트할부는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상품의 반납, 중도 해지, 일시 정지는 불가합니다.  

6. 고객은 상품 신청 후 배송 전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, 배송 후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기 전까지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 

7. 배송 후 상품이 훼손 또는 사용되지 않는 경우 7일(방문판매의 경우 14일)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  

8. 상품 고장 발생 시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1년간 무상 A/S가 제공되며, 고객 과실 시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(A/S접수 : 제조사 고객센터)
9. 월 납부 금액의 지급을 연체하는 경우에는 연체된 금액의 100분의 2에 해당하는 연체료가 부과됩니다.  

10. 당사 내부 가입 기준에 의해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 

11. 자세한 사항은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